본문 바로가기

뉴스 및 금융정보

고금리대출 신중하게..

 

 

 

현재 대부업 법정 최고 금리가 34.9 % 입니다.햇살론 상담 을 받다보면 정말 최근까지 30% 이상의 고금리 대출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금지시 되있던 스팸이나 홍보성 전화 도 서서히 다시금 등장하고 있는듯 합니다.

물론 전화가 와서 정상적으로 자신의 조건에 맞는 상품을 상담받고 진행을 한다면 다행이지만 대부분 고금리로 유도하거나 본인 신용이 어려울 경우 보증인대출을  유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부분을 유의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대출을 받는 목적이 자금을 순수하게 생계자금으로 사용하는 경우보다 기존대출의 이자 와 원금을 상환하는데 사용하는 경우들이 대부분입니다.이자율 은 줄이는 것은 단기적으론 크게 차이가 없지만 횟수가 지나갈수록 단 20%의 금리차이도 굉장히 큰차액을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천만원을 원금균등분할 기준으로 8%때와 29% 5년 사용했을경우의 이자의 차액은 520만원 정도의 차액이 생깁니다. 햇살론은 기존채무가 많더라도 보증상품이기 때문에

최근 등급에 문제가 없다면 크게무리 없이 진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환대출도 본인소득이 연봉 2000을 기준으로 연봉과 비슷한 금액으로

대출을 받고 계신다면  소득부채 계산후 대환이 가능한 경우도 많습니다. 내년쯤 다시 대환은 예전처럼 천만원까지 무관하게 가능한 조건으로 다시 돌아올것을 예상합니다. 정말 소액대출을 원하시는 분들은 햇살론 상담 받아보시기를 권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