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및 금융정보

고금리 대환대출 햇살론으로

 

 

 

햇살론을 현재 알아보는 많은 고객분들중에 최근에 대환대출이 많이 까다로와 진것을 알수 있을것입니다.

생계는 꾸준히 아무문제 없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개인의 소득에 대비해 고금리 대출이 소득대비 40%를 상환비율을 넘지 않는다면 대환대출은

가능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올해는 당분간 대환대출이 어려울것 같습니다. 생계와 대환은 별개의 상품이기 때문에 고금리 대출이 만약 1000만원 미만이면 생계로 대체를 하고 차후에 대환을 도모하는 방법도 염두에 두면 좋을것 같습니다.

 

하나저축은행 햇살론 승인소요시간이 많이 전문화 되어 상당히 빠른편입니다. 예전에 말씀드렸던 것처럼 타 금융기관 햇살론 부결건 재접수 승인률은 상당히 높습니다. 부결건이라 반신반의 했던 고객분들도 승인이 나셔서 자금해결되서 기뻐하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햇살론 진행중 가장 중요한 부분은 정확한 서류 안내 입니다. 구비서류 안내가 미비하게 되면 반드시 보완요청이 들어오게 되고 보완을 하게 되면 시간이 지연되는건 당연한 이유입니다.

     

      

 

 

자금은 급하지만 구비서류를 꼼꼼히 준비하셔서 접수 하시면 크게 문제 없이 기대했던 소요시간에 받으실수 있습니다. 진행중 보류되는 사유는 대체로 과거 연체이력이나 회생.면책등 사유가 많습니다. 

국세미납도 보류 사유가 됩니다. 신용회복이나 회생의 경우는 납입변제금 12회차 이상이면 접수는 가능합니다. 면책일 경우는 면책 싯점 5년이 경과 되어야 합니다.국세 미납은 종결이 된후 연체정보 삭제후 재진행이 가능합니다. 긴급자금이나 소액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중 급하게 자금을 사용하시려고 고금리 채무를 현재 까지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차근차근 신중히 알아보신다면 정말 8% 떄의 햇살론을 천만원 까지는 사용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