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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상식

햇살론 진행 알아보기

 

 

 

 

 

햇살론 신청중 근로소득자의 경우 올해년도 입사나 전년도 입사자 에 따라 준해야하는 구비서류가 조금은

차이가 있습니다.직전년도 입사자 일경우  급여통장 거래내역이 필수요소는 아닙니다.. 당해년도 입사자는 급여통장 거래내역서 3개월치가

필수 서류 입니다. 위에 내용은 4대보험 가입이 되었을때 조건이고 사대보험 가입이 안되있을 경우 급여를 통장상으로 받는냐 안받는냐에 따라 준비해야할 서류는 또 달라집니다.

급여를 통장상으로 받을 경우는 재직증명서 대신 근로고용확인서, 급여통장 3개월거래내역, 사업자등록증 사본이 필수 서류 입니다. 급여를 현금으로 받으시는 경우 근로고용확인서,사업자등록증,급여명세표3개월,내역이 필수 서류입니다.

 

 

 

햇살론 승인금액의 한도는 일반적으로 신용등급에 적용이 되지만 급여를 현금으로 받는경우는 햇살론 승인 금액이 감액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음은 재직확인 부분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근로소득자의 근무처가 법인일 경우는 재직확인을 담당하는 부서가 일반적으로따로 있습니다. 개인사업체 근무자일 경우는 재직확인을 좀 불편하게도 대표자와 확인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개인사업체 근무자 분들 중에서 햇살론을 알아보시다 이부분으로 진행을 좀 어려워 하시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햇살론도 대출상품중 하나의 상품입니다.기존에 타 대출 상품과 재직확인과 소득확인 방법은 동일한게 많습니다. 간혹 햇살론과 타 대출 상품과 뭔가 다른가 하는 생각들을 하시지만

신용보증재단에 대출에 대한 보증을 세워주는것 빼고 일반적인 진행과정은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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