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빠른 신청

[긴급자금대출] 어떻게 해야되나?

[긴급자금대출] 어떻게 해야되나? 

긴급자금대출 상담 뱅크플랜

56세 김 모씨는 지금껏 자영업을 해 오고 있습니다. 벌써 15년째 하고 있지만 나름대로 탁월한 지략과 근면함으로 열심히 일을 해서 직원도 10명 정도 되는 매장을 운영하는 건실한 사업자입니다. IMF도 사업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은 때에 겪었지만 나름대로 훌륭하게 극복이 되어 오히려 그것을 기회로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금융위기가 닥쳤을 때 하필 집안에서 큰 사고까지 나서 자금난에 시달리기는 했지만 평소 알고지내던 금융권의 긴급자금대출을 활용하여 나름대로 잘 극복을 하고 지금까지 거의 80%이상 갚았습니다. 



김사장님에게는 요즘 다시 고민이 생겼습니다. 너무나도 불황이 심해지자 직원을 3명까지 감원하고 버티고는 있는데 언제까지 버틸수가 있을지 늘 고민입니다. 요즘은 수입은 포기를 했고 어떻게 해서든지 적자를 최소화해 지난번 IMF때 버텨내듯이 이번 고비를 잘 이겨내면 잘 될거로 보고는 있지만 갑자기 얼마나 적자가 크게 날지 고민이 수그러들지는 않고 있습니다. 



만일 김사장님이 갑자기 긴급자금대출을 시행해야하는 경우 은행권에서 얼마나 대출이 허용될지도 모르겠고 이율도 걱정이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갑자기 찾아왔습니다. 얼마전 대형물류창고에 다량으로 납품한 물건이 클레임이 들어와 전부 반품조치가 된 것이었습니다. 대량으로 물건을 납품을 하기 위해 많은 원가를 들였고 나름 결제를 신경써서 큰 선투자는 하지는 않았지만 당장 임대료와 직원들의 급여 뿐만이 아니라 미납물품대급까지 지급을 하려면 어림잡아도 2-3억 정도는 필요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최근 1년간 사업동향이 좋지 못한 관계로 제1금융권에서도 전액다 대출이 힘든 상황이었고 어쩔 수 없이 제 2금융권대출에도 의존을 해야 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제2금융권이라고 하니 일단 덜컥 겁부터 났고 그렇다고 손놓고 있자닌 더욱 손실이 커질 것 같아 어찌 되었던 대출은 받아야 될것은 같은데 일단 직장 근처에 있는 제2금융권 저축은행을 방문하고 많은 실망을 했습니다. 

대출가능액수도 모자랐을 뿐만아니라 이율도 생각했던 것 보다 너무 높았기 때문이었습니다. 계속 고민을 하다가 주변 지인에게 돈을 빌려볼까도 싶었지만 요즘같이 경기가 않좋은 철에 누가 선뜻 빌려줄까 싶기도 하고 괜히 말 잘못꺼냈다가 관계만 심하게 악화될 것 같아 걱정이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금융컨설팅회사라는 것을 지인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뱅크플랜이었고 처음에는 사채하는 곳이 아닌가 싶었지만 상담을 해보고 난 이후 아니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뱅크플랜에서는 전국의 금융권에 있는 모든 금융상품을 가지고 김사장님의 조건에 맞게 분석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M저축은행의 사업자대출이 적합한 것을 알고 M저축은행과의 네고를 통해 최저이율과 목표금액을 받아내는 데에 성공하였습니다. 



이와 같이 김모 사장님은 긴급자금대출을 저희 뱅크플랜을 통해 성공하셨고 컨설팅에 대한 수수료도 무료로 진행되었습니다. 금융컨설팅회사는 은행의 여유자금대출을 가능하면 낮은 금리로 필요한 분들에게 연결해 주고 그 은행으로 부터 그 수수료를 받는 회사입니다. 고객한테 받는 것은 불법입니다.

여러분 긴급자금대출 ! 사실 처음 받아야 하는 사람에게는 정말 긴장되고 어렵습니다. 판단이 흐려지기 쉽고 금방 잘못된 대출을 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대출실행 후 나중에 저런은행에 저런 상품이 있었나 후회하지 마시고 뱅크플랜으로 전화를 주시면 금방 전문적인 무료상담이 기다리고 있씁니다. 

 

 

 

 


[대출상품] - [개인회생]의 자격

[금융상식] - 묵시적계약연장에 대해

[고객지원] - 개인회생은 더 이상의 채무상환독촉을 면할 수 있는 국가적인 구제책입니다.

[대출상품] - 학자금대출로 인기있는 금융기관

[대출정보/햇살론절차와조건] - [햇살론]에 대해 알아보자

[대출상품] - [개인회생] 절차로 구제가능한 사람은? [개인회생]은 어떻게 처리해야하나요?

[대출상품] - 서류가 필요없고 직장인, 주부, 프리랜서, 비정규직까지 되는 대출은 없나요? [HK저축은행 119머니]

[분류 전체보기] - [개인회생]은 파산에 이르지 않고 다시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이다. [개인회생]컨설팅


 


'빠른 신청' 카테고리의 다른 글

뱅크플랜 대출 신청  (3) 2012.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