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상품

하나캐피탈 마니또론에 대한 소개

하나캐피탈 마니또론에 대한 소개

 

경기가 너무 좋지 않습니다. 자영업자분들은 어제나 저제나 하며 경기가 풀릴 날만을 손꼽아 기다리게 계실 겁니다. 경기가 않좋다는 말은 사실 어제 오늘 얘기 만은 아닙니다. 조그마한 소형 점포를 운영하시는 분들 부터 큰 대형 병원이나 매장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분들까지 모두다 고통을 받고 계신 것 같습니다.

경기는 않좋더라도 언제나 언제까지나 않좋지는 않습니다. 1-2년 가까지 지나다 보면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경기가 조금씩 살아나기도 하고 또 다시 금방 꺼지기도 하고 자영업을 오래 해보신 분들이면 이런 얘기의 의미를 공감하시리라 맏습니다. 

월급받는 사람들은 모릅니다. 사업자들이 얼마나 지치고 힘들어하는지를요.. 밤에 잠도 오지 않고 배갯잎을 눈물로 적시는 일이 하루이틀이겠냐마는 그래도 열심히 버티고 또 노력하면 좋은 날은 오게 되어 있습니다. 크게 성공한 자영업들 중에서 이런 과정을 거치지 않은 경우는 10%도 되지 않으리라고 보며 또한 이런 과정을 거치지 않고 쉽게 성장한 경우는 또 쉬 무너지기도 쉽니다.

 

 

 

사업자들은 또 모릅니다. 프리랜서, 고소득 전문직이라도 그 고충은 대단합니다. 고소득이라고 해도 그만한 일을 하기 때문에 고소득이고 그 만큼 스트레스가 있습니다. 또한 고소득이라고 해도 주위에서 가져가는 많은 고지출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지하기 때문입니다. 다 돈 많고 풍족하게 살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날은 선선해지고 바람도 제법 차지고 있습니다. 이제 추석연휴도 오고 해서 오랫만에 가족들간에 이야기 꽃을 피우시고 계시겠지요? 아님 벌써 돌아 오셔서 내일과 모래를 준비하고 계시는지요?

자영업을 하다 보면 즉 사업을 하다보면 자금을 확보하는 일은 정말 중요한 일일 것입니다. 오늘은 사업자들을 위한 신용대출의 일환으로 하나캐피탈의 마니또론에 대해 다시 한 번 알아 보겠습니다.

한번쯤 대출을 받아보신 분들이라면 물론 처음에는 제1 금융권의 대출상품을 활용하실 것 입니다. 그러나 제1일금융권의 정책은 시시각각으로 변하게 되며 국가정책에 따라서도 갑자기 대출규모가 축소되기도 하므로 사업자들은 늘 제 2금융선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확보가 중요합니다. 

 


 

물론 상황에 따라 제3금융권으로도 진행이 이뤄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기업이라고 해서 예외는 아니라는점 잊지 마세요.

제2 금융권 중 오늘은 하나캐피탈입니다. 하나캐피탈은 하나금융급룹의 계열사 중 하나로 신뢰할 만한 금융계열사 입니다. 물론 안전한 운영자금을 확보하하고 있죠. 그 중 마니또론(Manito Loan)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득확인이 가능한 직장인, 프리랜서, 전문직 종사자등 소득 및 재직증빙이 가능한 고객님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입니다. 자격구분과 대출조건에 대해서 아래의 표에 정리해 보겠습니다. 좀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저희 뱅크플랜에 문의하시면 자세하고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자격구분

하나캐피탈 직장인 대출조건 

대상 

 직장인

연령 

20-60세 

대출한도 

200만원-5000만원 

대출금리 

최저11.9%에서 최고 29.9% (신용,소득,직군에 따라 적용)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상환기간 

신용등급과 대출금액에 따라 차등적용(12개월-48개월) 

취급수수료 

없음 

중도상환수수료 

상환기간에 따라 차등적용(1%-4%) 

필요서류 

1. 본인확인서류-신분증,주민등록증 

2. 재직서류-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건강보험증

3.제직증명서 중 택 1

4.소득서류-건강보험료납부확인서, 소득금액증명원, 급여통장, 급여명세서, 주거래통장 중 택 1


참고사항 

 신용등급 및 기록이 남지않는 가조회 도입, 무보증, 무담보의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


어려울때 조금씽 이나마 도움이 되는 친구가 되자는 뜻의 마니또(비밀친구)라고 합니다. 적절히 이용하셔서 좋은 결과 바랍니다




[대출상품] - 제2금융권 자금대출선의 확보는 중요합니다. [하나캐피탈 마니또론]

[뱅크플랜소개] - 뱅크플랜 - 대출 금리비교 안전한 신용가조회안내

[대출상품] - [바꿔드림론]은 여러가지가 있으며 [바꾸드림론]의 경우 여러분을 도와드리기 위한 국가적인 채무개선책의 일환입니다.

[상담신청] - 대학생, 무직자 대출 상담 신청

[금융상식] - [신용등급]은 대출에 있어 이율을 낮출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요소일 수 있다.[신용등급]을 바라보는 금융컨설팅업체의 의견

[대출정보/햇살론절차와조건] - 노점상까지도 가능한 금융권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