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여성 대출 질문과 답변-뱅크플랜

여성 대출 질문과 답변-뱅크플랜


직장에 다니고있는 여성입니다.


얼마전까지 조그마한 옷가게를 운영하다가 사업이 어려워져 직장에 다니고 있습니다.


계약직인데 4대보험은 되구여.. 옷가게를 하면서 신용카드로 결제도 많이 하고 현금서비스가 좀 있습니다.


매달 월급으로 카드 결제 하기가 벅찹니다. 이자 싸면서 장기로 쓸수 있는곳이면 좋겠습니다.


직장인신용대출과 여성우대 신용대출 상품도 많이 있는 것 같은데 여성대출신청하면 이자가 싼곳 없을까요?

 

인터넷 검색하다가 알게 됬는데 대출회사가 여성을 좋아 한다고 하더라구여. 돈 잘갚는다고..

인터넷 검색해서 이곳저곳 문의 해 보았는데 바로 상품에 대해 설명해 주는곳이 없더라구여..



뱅크플랜 대출 컨설팅

여성분들이나 전업주부라고 하더라도 살아가다 보면 돈이 필요한 경우는 비일비재하게 생겨나는 것이 현실입니다.


여성 및 전업주부 대출을 알아보기 전에 알아야 할 부분은 1금융 은행권의 경우 주부를 위한 대출상품이 없기 때문에, 주부재출의 경우 2금융을 통해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대부분 입니다.



 
배우자의 사업소득이 있는 경우는 더욱이 대출승인이 쉽게 날 수 있는 조건입니다.

중요한 것은, 급하다고 아무곳에서나 상담을 받을 경우, 불필요한 조회기록만 남게 될 뿐만 아니라, 신용등급에도 악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무작정 신청하기 보다는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성 직장인 대출 조건



notice


일반적으로 직장인 직장인 신용 대출의 경우 주거래 은행의 대출 조건이 가장 유리합니다.


01. 주거래은행의 금리와 한도조건이 맞지 않을 경우

02. 대출이 안 되는 경우

03. 주거래은행이 없는 경우

04. 추가 한도가 필요한 경우 
05. 고금리의 분산된 대출로 신용하락과 월불입액 부담이 있는 경우

06. 여성 우대 금리, 재직기간이나 소득 대비 여성 우대 금리 및 한도 부여

 

 




[대출정보] - 신용대출의 한도를 결정하는 DTI- 뱅크프랜

[상담신청] - 뱅크플랜 직장인 전용 대출

[대출정보] - 한국자산관리공사의 전환대출 바꿔 드림론 진행 절차

[뉴스 및 금융정보] - 신용등급을 올리는 방법

[대출정보] - 가장 먼저 알아보아야 할 새희망홀씨 대출 정보[2]- 뱅크플랜

[상담신청] - 직장인 대출 질문과 답변-뱅크플랜

[상담신청] - 햇살론 질문과 답변 - 뱅크플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