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라이프

롯데아쿠아리움 마스코트 고래 벨루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롯데타워 지하1층에 있습니다.

 

차로 이동해서 오시면 굳이 외투는 차에 놔두시고 입장하셔도 될듯합니다.

 

외투를 들고다니기도 뭐하고 만약 입고 입장하시면  무지 더움 실내가  ㅋ

 

 

 

세상에 고래를 이렇게 가까이서 본건 처음 멸종위기에 있다는

 

벨루가 넘귀여워 표정이 너무 해맑아서

 

한참을 들여다 보게됨 정말 귀여고 살인적인 미소 두툼한 입술 멋지다.

 

저 해맑은 눈빛미소 어마어마한 매력 덩어리

 

몇가지 귀여운 물고기가 있지만 포유 어류중에 단연 압권인 롯데아쿠아리움에

 

상징인듯 합니다.

 

다소 입장료가 비싸다가 생각하지만 벨루가때문에 진정이 됨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롯데타워 지하1층에 있습니다.

차로 이동해서 오시면 굳이 외투는 차에 놔두시고 입장하셔도 될듯합니다.

 

외투를 들고다니기도 뭐하고 만약 입고 입장하시면  무지 더움 실내가  ㅋ

 

 

날카로운 이빨을 가진 육식어류 피라니아 에요 강을건너는

 

소나 양을 때를 지어 공격해서 뼈만 남긴다는 ㅠ

 

무서운 어종이죠 한번에 3000-4000개의 오렌지색 알을 낳는다고 합니다.

 

 

아쿠아리움에 있는 인공지능 로봇물고기

 

 

 

 

 

물위로 물고기들을 볼수 있는 관상용 터널 삼성코엑스  수족관에는 없는 공간이네요

 

나름 경쾌하고 즐거움을 주네요.

 

 

가오리때도 많고 물고기들이 건강해 보이네요^^

 

항상너무나 귀여운 물고기 해마 아빠가 출산을 하는 독특한 어류죠 너무 작고

 

귀여워요 .

 

저학년 아이들은 그닥 흥미를 못느끼고요 4-5세 유아들과 관람은 아이들이

 

참좋아하는듯 하네요. 저학아이들은 exciting한 건너편 롯데월드가 나을듯 하네요^^

비용도 비슷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