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가장 먼저 알아보아야 할 새희망홀씨 대출 정보[1]- 뱅크플랜

저신용·저소득이라고 하더라도 은행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한 서민대출로 신용등급 낮고 소득수준이 낮은 서민이 은행권에서 대출을 받지 못하고 대부업체 등에서 높은 금리를 대출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을 만들지 않기 위한 제도입니다. 


정부에서 큰 틀을 짜고 시행은 16개 은행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인회생, 대출정보, 뱅크프랜 대출 정보, 뱅크플랜, 부채상환, 빠른 대출 신청, 신용관리, 신용등급, 신용등급 관리, 재테크, 탑클래스, 희망홀씨, 희망홀씨 대출



예전에 있었던 희망홀씨 대출에 대출 자격 요건을 완화하여 2010년 11월 부터 새희망홀씨라는 이름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 은행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서민 대출로 한시적으로 5년간(2015년까지) 운영됩니다.


적어도 2015년 까지는 자신의 신용등급이 낮고 연봉도 얼마 되지 않은 경우 일단은 새희망홀씨 대출을 알아 본 후 대출이 되면 좋고 대출 승인이 나지 않는다면 햇살론을 알아 보는 그것도 안되었을 때,  그때 가서 2금융권이나 3금융권을 알아보는 것이 순서입니다. 


물론,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에는 가능성이 높은 곳에서 진행해야 되겠지만, 몇 주 정도 여유가 있다면 새희망홀씨 대출을 알아 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새희망홀씨

신용등급 제한없는 경우

 연소득 신용등급 제한이 있는 경우

 26백만  이하

 3천만  이하

신용등급

6등급 ~ 10등급

5등급 ~ 10등급

연소득

 26백만  초과  4천만  이하

 3천만  초과  4천만  이하

대출한도

최고 1,000만원

최고 2,000만원



 


* 조회기록이 남지 않는 안심 가조회
 


대출가능성이 높은 경우


신용등급이 적어도 8등급 이내에 들면서 4대보험(건강보험, 고용보험, 퇴직보험, 산재보험)에 가입되어 있고 3개월 이상 소득증빙이 가능한 경우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연체 정보도 없고 기존 대출도 없어야 됩니다.


단, 기존 대출이 있다고 해서 무조건 새희망홀씨 대출을 받을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은행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겠지만, 연 소득의 80% 이내에서 대출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개인회생, 대출정보, 뱅크프랜 대출 정보, 뱅크플랜, 부채상환, 빠른 대출 신청, 신용관리, 신용등급, 신용등급 관리, 재테크, 탑클래스, 희망홀씨, 희망홀씨 대출



새희망홀씨 대출조건-대출이자, 대출한도


대출 금리: 11~15% 수준

최대 대출 금액: 2,000만원 

대출 기간: 1년에서 최장 10년 까지이고, 

대출 상환 방식: 원금균등상환 또는 원리금 균등상환 이지만, 이상의 대출 조건은 은행별로 약간의 차이가 있겠습니다. 


* 우대금리가 적용되어 1% 더 저렴하게 이자율이 적용되는 경우도 있는데, 대출 신청자가 아래와 같은 사회취약계층 이거나 성실하게 대출금을 상환하면 대출 이자율을 줄여 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출정보] - 개인회생이란 - 뱅크플랜 개인 회생 정보

[뱅크플랜소개] - 뱅크플랜의 직장인 대출 고객 대출 후기[농협 캐피탈]

[대출상품] - 하나은행과 함께하는 하나캐피탈 마니또론

[대출정보] - 복리와 단리에 대한 이자 비교

[뱅크플랜소개] - 뱅크플랜 대출의 진행

[대출정보] - 햇살론 대출 알아보기

[뱅크플랜소개] - 뱅크플랜 - 대출 금리비교 안전한 신용가조회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