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뱅크플랜소개

뱅크플랜 대출의 진행

대출의 진행은 어떻게 되나요?


대출 관련 금융 컨설턴트로 구성된 뱅크플랜은 1:1 맞춤 상담을 통하여 고객의 조건에 따른 가장 유리한 금융사를 선택하고, 신용 평점에 영향이 전혀 없는 안전한 가조회를 실시하여 결과를 안내해 드립니다.


* 가조회 : 가능 한도 및 금리, 월 납입금, 납부 방법 등 가능


안내 결과에 고객이 만족 할 경우 사전 서류 검토 및 빠르고 안전한 진행을 도움을 드립니다.


원하시는 경우 대출금을 상담 신청 당일 입금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금융 사 별로 영업 방침이나 전략이 다르기 때문에 선호하는 고객의 조건이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그에 따른 금리나 한도가 금융 사 별로 차이가 생기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A 사에서 가조회를 한 결과 연 금리 29.9%에 가능 한도가 600만원이 나온 경우, B사 에서는   19.9%에 가능 한도 2000만원이 나올 수 있습니다. 


* 일반적인 경우 대부분의 경우 가능 한도와 금리가 다르게 나옵니다. 


 


 

 







뱅크플랜이 수수료가 없는 이유


대출 중계는 해당 금융 사에서 수당이 별도로 지급됩니다.  고객에게 별도의 수수료를 받는 것은 불법입니다. 



지점의 방문 없이 대출이 가능한가?

가조회 및 서류 확인은 간단하게 전화 통화나 인터넷 팩스로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햇살론 대출 진행이나 은행, 캐피탈 진행 시에는 해당 금융 사 영업사원이 직접 고객이 지정하신  장소로 찾아가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대출정보] - 햇살론 대출 알아보기

[뱅크플랜소개] - 뱅크플랜 - 대출 금리비교 안전한 신용가조회안내

[대출상품] - IBK 기업은행캐피탈 저축은행 및 사금융 고금리 대출 저금리 부채통합

[상담신청] - 대학생, 무직자 대출 상담 신청

[상담신청] - 여성전용 대출 상담 신청

[대출정보] - 스탠다드 상호저축은행 담보 자료

[대출정보] - 한국자산관리공사 캠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