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뱅크플랜소개

뱅크플랜 - 대출 금리비교 안전한 신용가조회안내

뱅크플랜  - 대출 금리비교 안전한 신용가조회안내


정확한 대출 가능한도 , 금리, 월불입금 , 상환방식 모두 확인 가능



무서류대출, 뱅크프랜 대출 정보, 뱅크플랜, 부채상환, 빠른 대출 신청, 신용관리, 신용등급 관리, 재테크, 적금




뱅크플랜을 통한 금융거래의 특장점


고객들께서 대출 진행을 해당 금융 사로 직접 알아보시는 것보다 금융 컨설팅 전문가인 뱅크플랜을 통하여 상담 및 진행을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똑같은 조건의 고객을 여러 금융 사 별로 가조회를 해보면, 많게는 10% 이상 차이가 나며 가능 한도 또한  2~3배 정도의 차이를 보입니다. 


이유는 금융 사 별로 영업 방침이나 전략이 다르기 때문에 선호하는 고객의 조건이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그에 따른 금리나 한도가 금융 사 별로 차이가 생기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A 사에서 가조회를 한 결과 연 금리 29.9%에 가능 한도가 600만원이 나온 경우, B사 에서는   19.9%에 가능 한도 2000만원이 나올 수 있습니다. 


* 일반적인 경우 대부분의 경우 가능 한도와 금리가 다르게 나옵니다. 




최저금리제도


저희 뱅크플랜의 금융 전문 컨설턴트들의 경험과 노하우로 고객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가장 유리한 금융 사 4곳을 선별하고, 이후 안전한 가조회를 통해  가장 저렴한 금리와 원하는 한도에 맞는 금융 사로 대출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가조회는 신용 평점 하락이 없으며 조회 기록이 남지 않습니다. 가조회 만으로 가능 한도, 월 불입금, 상환 방식 등을 정확하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그에 더하여 수수료 면제와 추가 금리 인하 까지 가능한 한 고객의 이익을 위하여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금융법상 어떠한 명목으로의 수수료도 금하고 있습니다. 



무서류대출, 뱅크프랜 대출 정보, 뱅크플랜, 부채상환, 빠른 대출 신청, 신용관리, 신용등급 관리, 재테크, 적금


 




고객이 만족하는 뱅크플랜


저희 뱅크플랜은 최선을 다한 컨설팅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으로 더 많은 고객을 늘리고 있습니다.


[대출상품] - [바꿔드림론]은 여러가지가 있으며 [바꾸드림론]의 경우 여러분을 도와드리기 위한 국가적인 채무개선책의 일환입니다.

[상담신청] - 대학생, 무직자 대출 상담 신청

[대출정보/햇살론절차와조건] - 노점상까지도 가능한 금융권대출..

[뱅크플랜소개] - 뱅크플랜 빠른 상담 신청

[뉴스 및 금융정보] - 예금자보호제도? 의 뜻을 아시나요?

[대출상품] - 학자금대출이 유리한 금융권은 어디인가요?

[대출상품] - HK저축은행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