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상품

공인인증서대출이란?

공인인증서대출이란?

 

공인인증서대출 쉽게 알아볼까요?

 

 

 

스마트폰의 사용이 늘고 전국어디서나 쉽게 인터넷이 가능한 시대인만큼 공인인증서의 사용도 빈번하게 이루어집니다. 대출에 있어서도 예외일 수는 없습니다. 공인인증서를 통한 대출상품도 존재하고 있는데요 금융사 마도 모두 조건도 제각각이기 때문에 공인인증서대출을 한곳만 이용하기 보다는 다양한 상품을 비교, 추천받을 수 있는 대출중개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그렇다면 공인인증서대출이 가능한 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1. 초간편스피드론

신용카드를 현재 1년이상 사용하고 계신분이 신청가능한 상품입니다. 최대 1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금리는 다소 차이가 있지만 10~20% 정도 입니다. 번거로운 절차 없이 공인인증서만 있다면 본인 인증 후 공인인증서대출이 가능합니다.

 

 

 

2. 아파트론

글자그대로 아파트에 거주하고 계신분들이 신청할 수 있는 공인인증서대출상품입니다. 40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보통 전세자금대출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겪는 불편함이 집주인의 동의 이지만 이 상품은 그런 절차 없이 거주사실만으로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만약 자가인 경우에도 아파트담보대출을 받을 때 당일 급하게 긴급자금이 필요한 경우에도 유용하게 활용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서대출 구비서류는 무엇일까?

 

편리한 공인인증서대출 이지만 약가늬 서류는 필요합니다.신분증, 등본, 원초본이 필요하고 직장인과 사업자의 경우 몇가지 추가 서류가 필요합니다.

 

 

직장인 공인인증서대출 서류

신분증, 원초본, 등본, 재직증명서, 소득증명서

 

 

 

 

 

 

사업자 공인인증서대출 서류

신분증, 원초본, 등본, 사업자등록증, 임대차계약서, 부가세증명원, 소득금액증명원

 

단! 해당 서류는 금융사 혹은 고객의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뱅크플랜은 안전한 가조회 시스템을 사용하기 때문에 신용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공인인증서대출 상품을 선별해드리고 있습니다. 무료상담으로 정확한 대출한도, 적용금리, 월불임급 등을 정확하게 안내해드리고 고객이 만족할 경우에 고객의 요청에 따라 진행을 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융사마다 저마다 다른조건 많은 서류준비 등으로 불편함 때문에 공인인증서대출에 어려움을 느끼셨다면 뱅크플랜의 무료상담으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출상품] - 주부대출 어떻게 해야할까? 

[대출상품] - 직장인대출 햇살론이 가능할까? 

[대출상품] - 대출한도조회 걱정되신다고요? 

[대출상품] - 직장인신용대출 구비서류는? 

[대출상품] - 햇살론대환대출이 대체 뭔가요?

 

 

 

 





 대출정보, 무서류대출, 뱅크플랜, 복리, 부채상환, 빠른 대출 신청, 신용관리, 신용등급, 신용등급 관리, 아프스론, 재테크, 탑클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