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햇살론과바꿔드림론 차이점

[햇살론]과[바꿔드림론}의 차이점

최근에도 저희 뱅크플랜을 통해 고금리를 사용하시는 분들의 상담이

지속적 늘고 있습니다.조금이나마 대출로 인해 고민하시는 분들에서

힘이 되어드리길 바랍니다.

 

햇살론과 바꿔드림론은 굉장히 유사한 점이 많습니다. 둘 다 고금리의 상품을 저금리로 바꿔 주는 것이고 정부에서 지원을 해주는 것입니다. 또한  고금리로 인해 고통 받고 있는 서민들을 위한 대출상품 이라는 것 입니다. 



햇살론은 정부의 주관하에 진행을 하고 있는 보증대출상품입니다. 제2금융권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금리를 10%대롤 낮추어 드립니다. 조건은 신용등급이 6~10등급 이여야 하고 연소득이 2500만원 이하이면 신용등급에 상관없이 가능합니다. 만일 연소득이 4000만원 이상이라면 대출이 힘들어 집니다. 햇살론을 받기 위해서는 소득활동을 최소 3개월 이상 해야만 하고 긴급생계자금은 1000만원이고 사업운용자금의 경우는 2000만원 창업자금일 경우는 최대 5000만원까지도 가능합니다. 개인회생중이거나 신용회복중인 분들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최근 3개월 이내에 10일이상 연체기록이 4건 있거나 30일이상의 연체기록이 있으면 신청이 안됩니다.


 

 


바꿔드림론은 햇살론과 다르게 자산관리공사와 신용회복기금을 통해 도움을 받는 것으로 3천만원 한도내에서 금리 20%이상 상품을 10%대로 바꾸어 주는 것 입니다. 바꿔드림론은 대출 후 재대출이 가능하고 최대 30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바꿔드림론 또한 신용등급이 6~10등급이여야 하고 4000만원 이상의 연소득을 올리고 있는 분들은 할 수가 없습니다. 이 외에도 대출을 받은지 6개월 이상이 되어야 신청이 가능하고 햇살론과 마찬가지로 3개월 이내에 10일 이상 연체가 4건 또는 30일 이상 연체가 없으셔야 합니다.


 

 

 


햇살론과 바꿔드림론은 비슷하다는 생각을 할 수 있고 어떤 것을 하든 상관 없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진행을 하기 전에 두개의 차이를 확실히 알고 어떻게 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지 확실히 알고 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자신이 직접 하기에는 복잡하고 어떤 것이 좋을지 갈팡질팡하게 되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대출 전문가와 상담을 충분히 한 뒤에 진행을 합니다. 


 


햇살론대출 전문가와 이야기 할 때에도 어떤 사람과 이야기 하느냐에 따라 많은 것이 달라집니다. 단지 금리가 조금 다르겠지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조금의 차이로 인생이 달라질 수 있으니 신중하게 하셔야 합니다. 저희 뱅크플랜을 찾아오시면 가장 이득을 볼 수 있는 금융계획을 짜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뱅크플랜과 함께 아름다운 미래설계를 해가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대출상품] - [30대직장인대출]은 어떨까?

[대출정보/바꿔드림론절차와조건] - [바꿔드림론]에 필요한 서류는?

[대출정보] - 가장 먼저 알아보아야 할 새희망홀씨 대출 정보[1]- 뱅크플랜

[대출정보/햇살론절차와조건] - [햇살론]의 대출자격은 뭐가있을까요?

[대출상품] - [직장인대출]의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