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바꿔드림론절차와조건

바꿔드림론 조건

[바꿔드림론]신청

최근에도 저희 뱅크플랜에서는 꾸준하게 바꿔드림론 상담건에대한

진행을 꾸준히 도와드리고 있습니다.수많은 분들이 저금리로 진행해 조금이나마

경제적 부담을 덜어가는 모습에 행복을 느낍니다.


 바꿔드림론 신청방법을 말씀드리기 이전에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자면 바꿔드림론은 서민을 위한 대출입니다. 그 이유는 40%대의 높은 금리를 10%대의 낮은 금리로 한번에 바꾸어 주는 것인데요. 높은 금리 때문에 이자에 허우적 거리게 되는 사람들을 위해서 정부가 나서서 돕고자 만들어진 대출상품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내용처럼 정말 파격적인 내용인데요. 바꿔드림론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좋은 만큼 조건을 잘 통과해야지만 신청 후 승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 조건들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바꿔드림론 신청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갖추어야 할 자격조건은 나이는 20~54세 여야 하고 연소득은 2600만원 이하 이거나 신용등급이 6~10등급 이여야 합니다. 연소득이 4000만원이 넘게 된다면 신용등급이 6등급 이상 이여야 바꿔드림론 신청 이 가능해 집니다. 대출시 최고 3000만원까지 받으실 수 있고 금리는 8.5~12.5로 굉장히 작은 편입니다. 마지막으로 갖추어야 할 자격은 4대보험이 되고 재직 기간이 3~6개월 이상이여야 가능해 집니다.

 


 


바꿔드림론 신청방법은 자산관리공사(캠코)에 방문하는 것이 가장 대표적인 방법입니다. 방문해서 구두 상담을 하시고 신용보증 상담이라던가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재직 및 소득증빙서류를 확인하여 최종 승인과 함께 대출금을 입금해 줍니다. 그러면 바꿔드림론을 대출 받으신 후에 상환을 해주시면 됩니다. 또 다른 바꿔드림론 신청방법으로는 은행을 방문하여 접수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은행에 연락해서 자격과 조건을 확인하신 후에 요청서와 신청서를 제출하시고 승인 받고 상환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바꿔드림론 신청방법은 신용회복기금 홈페이지에 가셔서 가입하고 공인인증서를 등록하여 자가진단을 한 후에 필요서류를 우편으로 보내고 개인정보 조회를 하셔서 심사 후 승인이 나고 그 후에 상환하시면 됩니다. 위에 설명 드린 방법들은 전부 복잡하고 신용조회도 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하시는 분들은 시간도 굉장히 많이 들 뿐만 아니라 머리도 굉장히 아프실 겁니다. 이런 복잡한 바꿔드림론 신청방법 이외에도 간단하게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바꿔드림론 신청방법은 뱅크플랜과 같이 금융 전문가들이 있는 곳에서 신청하시는 겁니다. 금융상담사 분들은 한 은행의 대출이 아니라 수 많은 은행에 대출을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 상태를 파악해서 올바른 바꿔드림론 신청 방법을 권해 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굉장히 많은 경험이 있기 때문에 승인률도 굉장히 높게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바꿔드림론 뿐만 아니라 대출에 대하여 고민하고 계신다면 편한 마음으로 연락 주세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