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직장인대출조건

직장인대출 

대출을 알아본다고 하면 우선적으로 가장 먼저 알아보는 두가지가 있겠죠? 첫째는 대출한도 둘째는 금리 일것입니다.수많은 직장인 분들이 대출을 하시는 데요. 다들 찾으시는 것은 바로 저금리 직장인 대출 이겠죠..금리가 낮다는 것은 큰 메리트 인데요.금리라는 것이 최근엔

변동금리 가 대부분 입니다.물로 어느정도 기준점은 있을수 있겠지만 그안에서 움직일수 있는 금리의 폭은 굉장히 크다고 할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저금리 직장인 대출을 받을수 있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금리 직장인 대출을 받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꾸준히 다니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는 직장과 통장에 꾸준하게 들어오는 월급입니다. 월급이 적거나 많거나 꾸준하게 들어오는 것과 꾸준하게 들어오지 않게 들어오는 것은 차이가 큰데요.그 이유는 대출을 받고 난후에 얼마나 잘 갚아 나갈수 있냐의 차이로 이어지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월급이 꾸준히 들어와야 대출을 연체없이 잘 갚아나갈 수 있겠죠? 그렇기 때문에 프리랜서 분들은 수입부분이 커도 저금리 직장인 대출을 받는 것이 상황에 따라 어려움을 받을수도 있습니다.

http://bankplan.tistory.com/
: 뱅크플랜
bankplan.tistory.com
본문으로 이동

​저금리 직장인대출을 받기 위해 또한가지 중요한 것은 신용 등급 연체 이력입니다. 신용등급이 낮거나 연체이력이 있다면 환영을 받기 어렵습니다. 한번 연체를 했던 사람은 채무불이행이 발생 가능성을 염두에 두기 때문인데요. 신용 등급 은 하락됐다 신용관리를 다시하시면 등급은 올라 갈수 있습니다. 직장인 대출 저금리로 받기 위해 미리 준비를 해 두시는 것도 좋은데요.신용 등급을 올리 좋은 방법중 하나는 신용카드를 적절하게 사용해 주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저금리 직장인 대출을 받기위한 또 다른 것은 재직기간이 길수록 좋다는 것입니다.한 회사에 오래 다닐수록 직급이나 급여도 높을테지만

그만주지 않고 꾸준히 월급을 받고 그월급으로 대출을 갚아나갈 확률이 크다고 간주합니다.저금리 직장인 대출을 받기 위해 한 회사를 꾸준히 다닐 필요는 없지만 회사는 다니는 중간 중간에 단기적으로 휴직기간이 없는게 좋습니다. 이런것들이 무슨 차가 있겠냐 라고 여겨질수 있지만 사실 굉장히 큰 차이가 날수 있습니다.

 

​직장인 대출 저금리로 받고자 하실때 대출한도를 기준으로 금액이 5000만원에서 5000만원 까지 10배이상의 차이가 날수 있으면 금리는 6% 에서 20% 까지 3배 이상의 차이가 나실 수도 있습니다. 적은 차이가 아니라는 것은 수치상으로 보시더라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직장인 대출 저금리로 한도는 많고 금리는 낮게 받으실려면 신중히 고려해보셔야 하시겠죠?.

 

​직장인 대출 저금리로 받기위해서 우선적으로 신경 써주셔야 할부분은 나에게 잘맞는 대출상품은 어떤것인가 알아보는 것입니다. 실질적으로 한 은행에 찾아가서 그상품을 알아본다고 하더라도 자신에게 맞는 것인지 아닌지 감이 잘안옵니다. 그렇게 하시는 것보다는 각 금융사의 상품을 개별적으로 숙지하고 파악하고 있는 전문 상담사와 상담하시는 나에게 맞는 대출 상품을 상담하시는 또다른 방법이라고 생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