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바꿔드림론절차와조건

[바꿔드림론] 갈아타세요. 이자가

[바꿔드림론] 갈아타세요. 이자가

[바꿔드림론]전문상담 뱅크플랜


특히 높은 이자율의 대출이 있는사람 중에서 바꿔드림론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계시지만 괜히 겁먹고 지레 포기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실 빚을 진사람은 그 빚을 어디에 지던 간에 그것을 갚아나가는 것은 살을 깎는듯한 아픔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물론 사업적으로 세무를 위해 융자를 쓰는 큰 사업자의 경우는 다를지 몰라도 그것이 아닌 특히 계대출인 경우에는 갚아나가는 것이 상당히 큰 문제입니다. 특히 이자율이 20%이상인 경우에는 몇달을 연체했다가는 금방 원금 같이 불어나는 이자로 거의 파산에 이르는 경우도 있습니다. 



바꿔드림론 이라는 것은 이런 분들을 위해서 나온 것이지만 실제로는 많은 분들이 혜택을 잘 누리지 못하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바꿔드림론을 잘못 이해하고 계시고 잘 모르기 때문인데요. 본인이 직접 조사하고 알아보려하니 그런것 같습니다. 전문기관에서 대리로 조사를 해보면 실제로는 되는 분들이 매우 많습니다. 


먼저 "바꿔드림론" 은 고금리대출을 저금리은행대출로 대환해주는 일종의 "전환대출"을 바꿔드림론으로 이름을 바꾼거라 보시면 됩니다. 만일 본인이 추가 대출자격을 갖추고 계신 분이라면 약 40%정도고금리를 최저 8.5%에서 최고 12.5%의 저금리로 바꾸기도 하니 엄청난 장점이 있는 상품일수도 있습니다. 이미 바꿔드림론은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운영하는 신용회복기금에서 지원하는 10%의 저금리로 대환해주는 서민금융제도 입니다. 



바꿔드림론의 자격조건을 살펴보면은 먼저 대부업체, 캐피탈, 저축은행등에서 연 20% 이상의 고금리대출을 가진 경우에 해당합니다. 그리고 이 기회는 일생에 단 2번뿐 입니다. 한번이라도 해보신 분들은 가능성이 조금 낮아집니다. 2번 하신 분은 기회가 없구요. 그러나 상품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도 있으니 저희에게 한번 문의는 해볼 값어치가 있습니다. 

당연히 신규대출은 불가능합니다. 바꿔드릴것이 없기 때문이죠? ^ ^

신용등급이 6-10등급이면서 연소득이 4천만원이하인 분과 신용등급이 1-5등급이면서 연소득이 2천 6백만원이하인 분 그리고 연체가 있거나 채무가 너무 과다하신 분은 지원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이런것은 은행측과 충분히 상의해 보야야 하고 방법을 찾아보아야 합니다. 



바꿔드림론에서 지원을 해주는 내용으로는 대출한도가 최대 3천만원까지 이며 이자는 년 8.5-12.5%로 상대적으로 매우 낮으며 상환기간이 5년이내로 1년단위로 계약가능합니다. 상환방식은 원리금 균등상환방식을 택하며 신용보증비율 100%입니다. 


여기서 일부 사항을 추가하면 6개월이상 년20%이상을 꼭 이용하고 있어야 바꿔드림론의 자격이 생깁니다. 그리고 현금서비스와 리볼빙서비스는 해당이 안되므로 다른 방법을 찾아봐야죠?



고금리채무가 3000만원이상이면 쉽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채무상환이 위반된적이 있는 경우 심사를 통과하기 쉽지 않다고들 합니다. 또한 신용회복지원중인 사람은 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유용한 점으로 잘 활용해야 합니다. 


구비서류는 일반적인 대출 서류와 크게 다르지는 않습니다.  바꿔드림론은 햇살론하고도 비슷한 개념입니다. 더 이상의 궁금하신 것과 진행하기 위한 절차는 저희 뱅크플랜으로 연락을 주십시요. 요즘 좋은 상품이 많이 나와 고객여러분께 많은 장점이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