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햇살론절차와조건

[햇살론대환대출] 고금리 전환을 신속히 !

[햇살론대환대출] 고금리 전환을 신속히 !

대환대출이라고 한다면 가장 먼저 햇살론이 떠오르실 겁니다. 그 이유는 가장 쉽게 그리고 가장 많이 받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사실 많은 사람이 햇살론대환대출을 이용하면 40%의 고금리도 10%대의 저금리로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과정도 길고 절차도 복잡할 뿐더러 막상 하려고 하면 귀찮게 느껴져서 안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이자율의 차이에 따라 얼마나 돈이 차이나는지 알게 된다면 깜짝 놀라실 겁니다. 뿐만 아니라 햇살론을 잘 알고 신청한다면 보다 쉽고 보다 빠르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햇살론대환대출을 한 것과 안하고 빛을 갚아나가는 것의 금액 차이를 알려드린 후에 어떻게 해야 쉽고 빠르게 하실 수 있는지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3천만원이라는 돈을 대출 받았을 시에 최고금리인 39%의 금리로 대출 하고 5년을 균등분할로 상환한다고 치면 114만원씩 60회를 지불하게 됩니다. 햇살론대환대출을 하지 않는다면 이자액만 3856만원으로 자신이 빌린 원금보다도 높은 이자를 지불하게 됩니다. 총 6856만원을 갚아나가야 하는 겁니다.



30%의 금리일 때도 반드시 햇살론대환대출을 해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그 이유는 30%로 3000만원을 5년균등상환 할 경우 97만원씩 60회를 지불하게 되고  총 이자는 2824만원으로 5824만원의 빛을 갚아나가야 합니다. 햇살론대환대출보다 약간 높은 금리인 15%일 경우에는 71만원씩 60회를 갚아야 하고 총 이자는 1282만원으로 총 4282만원을 갚아야 합니다. 15%의 경우에도 이자가 꾀 많은데 40%라고 하면 정말 절망적이겠죠?


 


이런 분들을 위해 20%이상의 금리로 대출을 한다면 햇살론대환대출을 통해서 10%의 금리로 바꾸어드리는 것입니다. 정부가 빛에 허덕이는 사람들을 도와주고자 시행하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대환대출을 쉽고 빠르게 받기 위해서는 일단 자신이 대출이 가능한지 대략적으로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먼저 봐야 할 것은 자신의 나이가 20~70세 사이인지 확인해보셔야 하고 신용등급은 6~10등급이어야 합니다.



신용등급이 1~5등급이시라면 연소득은 2600만원 이하이어야 하고 연소득이 4000만원이 넘어간다면 햇살론대환대출은 불가능하게 됩니다. 또한 4대보험이 가입되는 직장에 3개월 이상 다니셨어야 합니다. 이 이외에는 간단한 확인사항이니 크게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되고 확실하게 하고 싶으실 때는 뱅크플랜과 같이 대출을 전문적으로 관리하고 상담해주는 업체와 통화를 하시면 쉽고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햇살론대환대출을 쉽고 빠르게 하시려면 대출서류도 미리 준비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서류를 한두개 준비 못해서 다시 왔다갔다 하고 시간이 늦춰지면 정말 답답하시겠죠? 그래서 저희 뱅크플랜이 햇살론대환대출서류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준비물은 자신을 확인 시켜줄 수 있는 신분증이 필요하고 근로확인서와 월급통장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 3가지이고 사람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