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상품

[햇살론자격]햇살론이 필요하다면?

[햇살론자격]햇살론이 필요하다면?

서민을 위한 희망! 햇살론자격을 알아보자


 

 

서민을 위한 대출상품이라고도 불리우는 햇살론! 이름은 들어봤지만 정확히 햇살론이 뭐지? 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쉽게 이용이 가능함에도 사용하지 못하고 고금리에 시달리는 분들도 계십니다. 햇살론이란 대부업, 캐피탈, 카드론 등에서 3~40% 고금리대출을 받아 이자부담을 갖고있는 서민들을 대상으로한 약 10% 대의 저금리 대출상품입니다. 햇살론자격을 한번 알아볼까요?

 

 


햇살론, 햇살론서류, 햇살론승인,햇살론자격




 

 

햇살론자격 - 햇살론의금리는?

약 10% 대의 저렴한 금리의 햇살론은 저금리라는 점 하나로 충분히 매력적인 대출상품입니다. 물론 담보르 잡힐 수 있고 신용도가 높은 분들이라면 충분히 더 낮은 금리의 대출상품이 있을 수 있지만 햇살론은 상황이 여의치 않아 대부업등을 통해 3~40% 대의 높은 이자를 지불하면서 대출을 받은 서민을 위한 대출상품입니다. 3~40%대의 높은 이자를 지불하며 사용하던 분들을 햇살론으로 대환할 경우 대출이자의부담을 확 낮출 수 있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이미 제도권냉서 대출을 받고계시던 신용등급 6~10등급의 분들이라 하더라도 햇살론으로 대환한다면 적지만 소폭이라도 금리인하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햇살론서류, 햇살론승인,햇살론자격





햇살론자격 - 준비서류는?

 

근로자 - 재직 및 근로소득 확인서류
자영업자 - 사업자등록증이나 임대차계약서, 무등록소상공인확인서, 사업소득원천징수영수증
농림어업인 : 농지원부, 영농확인서, 어선원부

 


 

 

보통 대출을 생각하는 분들은 자금이 필요해 하게 됩니다. 하지만 대출에 필요한 서류를 준비하고, 창구에 가서 대기하고 상담하고 햇살론자격 대상은 되는지 등 이런 절차자체가 너무도 복잡해 쉽게 이용하기도 여의치 않습니다. 하지만 햇살론은 어디까지나 쉽고 편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서민을 위한 금융상품이기 때문에 연소득 4000만어ㅜㄴ 이하의 저신용자 or 저소득자만 가합니다.


 



햇살론, 햇살론서류, 햇살론승인,햇살론자격





 

단! 연소득 3천~4천만원사이에 있는 분들 중 신용등급이 5등급 이상이라면 햇살론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햇살론, 햇살론서류, 햇살론승인,햇살론자격





이상 햇살론자격을 살펴봤습니다. 대출 관련으로 햇살론승인율높은곳을 찾는 분들이 계십니다. 하지만 어디에서는 가능하고 어디에서는 안되는 없습니다. 대출상담사가 얼마나 꼼꼼학 서류와 절차에 대해 잘 설명하고 응대해주는 것에 따라 고객의 정보와 준비도가 달라지기에 승인율의 차이가 날 뿐입니다. 신용도 하락의 걱정없는 뱅크플랜의 전문상담사의 무료상담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햇살론자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상품] - 무서류소액대출 인터넷만으로 가능할까?

[분류 전체보기] - [햇살론자격]햇살론이 필요하다면?

[대출상품] - 공인인증서대출이란?

[대출상품] - 주부대출 어떻게 해야할까?

[대출상품] - 직장인대출 햇살론이 가능할까?


 








 대출정보, 무서류대출, 뱅크플랜, 복리, 부채상환, 빠른 대출 신청, 신용관리, 신용등급, 신용등급 관리, 아프스론, 재테크, 탑클래스




 

.